업종별안내
일반 사업자

일반 사업자

비대면 수납과 고객 관리를 자동화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경험해 보세요

고객의 결제수단에서 매월 출금일 및 출금액을,
사업자가 직접 지정 및 자동출금하여 수납율은 높여주고 미수금 스트레스는 줄여줍니다.

01

대상업종

프랜차이즈
가맹비, 로열티
경영컨설팅
경영자문료, 재무컨설팅
기타
화장품, 농수산물, 도소매, 유통

02

이용요금

(VAT별도 / 가입비 및 약정 없음)
구분 비용
월 이용료
  • 50,000원
수수료 계좌CMS 수수료
  • 250원
  • (출금 실패시에는 수수료 없음)
카드CMS 수수료
  • 최저 1.7~2.8%
  • (여신금융협회의 영중소 우대수수료율 자동 차등적용)
  • (출금 실패시에는 수수료 없음)

03

프로모션

구분 프로모션
가입 프로모션
  • 소상공인 사업자 지원 "월 사용료 3개월 면제"
  • (첫 출금 발생월 이후부터 적용)
소개 프로모션
  • 소개 1건당 "신세계 상품권 30,000원 또는 50,000원 지급"
  • (수량제한 없음)

은행과의 연계

은행 및 카드사와의 강력한 제휴

CMS는 기본적인 “고객관리” 및 매월 발생하는 관리비, 서비스 이용료, 로열티 등 수납업무의 자동화를 위해 구축된 자동이체 서비스이며,
안정적이고 규칙적인 수납업무가 필요한 모든 사업장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동납부의 편리성

수납의 자동화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

더빌CMS는 국내 모든 은행 및 카드사와의 강력한 제휴로, 모든 고객에게 자동납부의 편리성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는 고객이 사업장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유지하게 만드는 최대 장점입니다.

수납률 향상

미수금을 줄여주고, 수납률 대폭 향상

CMS는 단 한번의 회원등록으로 고객이 원하는 결제수단에서, 매월 발생하는 수납요금 등을 지속적으로 자동출금하여,
사업장의 계좌로 입금해 드리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지로보다 관리가 용이하여, 미수금은 줄여주고 수납률은 대폭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경영 전략

자금의 흐름을 예측 및 진단 가능

더빌CMS는 최소의 비용과 시간으로, 정기적이고 규칙적인 수납을 가져다 주어,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해주어 경영개선에 크게 기여합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상담

담당자와 업종별 상담을 합니다.

STEP 02

서비스 신청

간편한 비대면 “전자계약”으로 가입을 신청합니다.

STEP 03

서비스 승인

결제기관에서 심사 및 승인을 합니다.

STEP 04

오픈 및 사용교육

CMS서비스 오픈 및 사용법을 안내 드립니다.
구분 준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 주주명부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