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안내
IT 서비스

IT 서비스

IT 서비스에 가장 이상적인 결제수납관리를 위하여
비대면 자동결제 CMS서비스를 꼭 도입해 보세요

IT기업에 꼭 필요한 안정적인 자금흐름과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비대면 결제 서비스 입니다.

01

대상업종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사용료, 업무대행수수료, 프로그램 사용료
시스템
시스템 유지보수료, 컴퓨터 유지보수료
컨텐츠
컨텐츠 정보 제공료,온라인정보제공료
호스팅
홈페이지 유지보수료 및 호스팅 비용
교육서비스
온라인교육료, 인터넷강의료

02

이용요금

(VAT별도 / 가입비 및 약정 없음)
구분 비용
월 이용료
  • 50,000원
수수료 계좌CMS 수수료
  • 250원
  • (출금 실패시에는 수수료 없음)
카드CMS 수수료
  • 최저 1.7~2.8%
  • (여신금융협회의 영중소 우대수수료율 자동 차등적용)
  • (출금 실패시에는 수수료 없음)

03

프로모션

구분 프로모션
가입 프로모션
  • 소상공인 사업자 지원 "월 사용료 3개월 면제"
  • (첫 출금 발생월 이후부터 적용)
소개 프로모션
  • 소개 1건당 "신세계 상품권 30,000원 또는 50,000원 지급"
  • (수량제한 없음)

은행과의 연계

은행 및 카드사와의 강력한 제휴

IT서비스를 위한 CMS는 “고객관리” 및 매월 발생하는 “관리비” , “월사용료” 등의 수납업무의 자동화를 위해 구축된 자동이체 서비스이며,
해당 관련 사업장인 소프트웨어, 컨텐츠제공,시스템 유지보수등의 사업장에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납부의 편리성

자동납부를 통한 편리성 제공

IT서비스 사업장을 위한 CMS는 국내 모든은행 및 카드사와의 강력한 제휴로, 모든 고객에게 자동납부를 통한 납부의 편리성을 제공해 드립니다.
​ 이는 고객이 서비스를 지속으로 유지하게 만드는 최대 장점입니다.

수납률 향상

미수금은 줄여주고, 수납률 대폭 향상

IT서비스를 위한 CMS는 단 한번의 회원등록으로 고객이 원하는 결제수단에서, 매월 발생하는 관리비나 월사용료 등을 지속적으로 출금하여,
사업장의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지로보다 관리가 용이하며, 미수금은 줄여주고 수납률은 대폭 향상 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경영개선에 기여

안정적인 경영 전략 계획 가능

CMS는 최소의 비용과 시간으로,정기적이고 규칙적인 수납을 가져다 주어,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해주어 경영개선에 크게 기여합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상담

담당자와 업종별 상담을 합니다.

STEP 02

서비스 신청

간편한 비대면 “전자계약”으로 가입을 신청합니다.

STEP 03

서비스 승인

결제기관에서 심사 및 승인을 합니다.

STEP 04

오픈 및 사용교육

CMS서비스 오픈 및 사용법을 안내 드립니다.
구분 준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 주주명부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