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안내
세무사/회계사

세무사/회계사

세무기장료 수납과 고객 관리를 자동화하여
수고는 덜고 고객에게 최적의 세무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불필요한 업무를 최소화하여 만족스러운 세무 서비스 제공에만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01

대상업종

세무사
회계사

02

이용요금

(VAT별도 / 가입비 및 약정 없음)
구분 비용
월 이용료
  • 42,500원 (월 출금액 500만원까지)
  • 월 출금액 증가시 500만원당 12,500원씩 증액
수수료 계좌CMS 수수료 없음
카드CMS 수수료
  • 최저 1.7~2.8%
  • (여신금융협회의 영중소 우대수수료율 자동 차등적용)

03

프로모션

구분 프로모션
가입 프로모션
  • 세무사/회계사 "월 사용료 6개월 면제"
  • (첫 출금 발생월 이후부터 적용)
소개 프로모션
  • 소개 1건당 "신세계 상품권 30,000원 또는 50,000원 지급"
  • (수량제한 없음)

안정적인 전산

안정적인 서비스 기능 제공

세무사CMS는 세무회계사님의 “고객관리” 및 “기장료 및 조정료” 등의 수납업무의 자동화를 위해 구축한 세무사 자동이체서비스이며,
우리나라 대부분의 세무사님과 회계사님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은행과의 연계

은행 및 카드사와의 강력한 제휴

세무사CMS는 국내 모든 은행 및 카드사와의 강력한 제휴를 바탕으로, ​ 모든 고객에게 자동납부를 통한 납부의 편리성을 제공해 드립니다. ​ 이는 고객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만드는 최대 장점입니다.

간편한 등록

자동출금 및 수시출금이 가능

세무사CMS는 단 한번의 회원등록으로 고객이 원하는 결제수단에서 지속적으로 기장료 및 조정료등의 자동출금 및 수시출금이 가능합니다. 이는 미수금은 줄여주고 수납률을 대폭 향상 시켜줍니다.

경영 개선에 기여

자금의 흐름을 예측 및 진단 가능

세무사CMS는 최소의 비용과 시간으로, 정기적이고 규칙적인 수납을 가져오므로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해주어 경영개선에 크게 기여합니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상담

담당자와 업종별 상담을 합니다.

STEP 02

서비스 신청

간편한 비대면 “전자계약”으로 가입을 신청합니다.

STEP 03

서비스 승인

결제기관에서 심사 및 승인을 합니다.

STEP 04

오픈 및 사용교육

CMS서비스 오픈 및 사용법을 안내 드립니다.
구분 준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 주주명부 사본